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월7첫 방송별 시청률순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7:39

    3월 7개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 수학 과외 팀장 용셈이다니다:)만 인사하네요 ~이제 2017년 3월입니다 언제 새해가 밝더니, 이제 곧 봄이네요.이런 환절기에는 집에서 보는 TV가 가장 재미있죠.


    용 샘과 3월 7일 시청률 순위 함께 살펴볼께요~?<2017년 3월 7일 시청률 순위>


    >


    <2017년 3월 7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


    요즘 드라마중에서는 피고인이 제일 핫하네요!!거의 하나하나의 드라마랑 맞먹는다.<2017년 3월 7개 연예의 시청률 순위>


    >


    월요일 하나 은 역시 간판 예능 기쁘네요!연구 기간별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닐슨 코리아 3월 7개 지묘은파의 시청률 순위>


    >


    닐슨 코리아에서는 피고인이 시청률 1위입니다~시청자 수도 비교 판단할 수 있네<닐슨 코리아 3월 71, 종편의 시청률 순위>


    >


    하나에도 이스라엘과 대한민국의 야구 경기가 있었죠.다들 왜 많이 보셨어요?결과는... 2:하나가 되었군요. (울음)오 언제나 그랬듯이 날 이스라엘과 대만지만 하나 5:7하하하하~


    >


    수도권과 전국과 시청률 차이가 조금 나는게 참 신기해요.<3월 7개 케이블 시청률 순위>


    >


    요즘 tvN 예능이랑 드라마가 너무 핫해요(금일부터는 케이블 시청률 순위도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