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덕질 하나기] 01# GS25 발렌타인 펭수 3종 세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2:32

    2019년 3월 ​, 남극에서 온 열살의 펭귄 펜스가 대한민국에 도착했답니다1년 전에 펜스는 BTS처럼 세계적인 스타가 되려는 꿈을 안고 EBS에서 헤엄치고 왔습니다.펜스의 인기 좀 나이 든 상품의 발매 요청이 쇄도했다 딱 중간!드디어 2020년이 밝자 수많은 펜스 상품이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저도 발매된 펜스 용품의 대부분을 구입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구입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지금부터 "펜스톡질 일기"를 시작해보려고 한다. 내가 가지고 있는 펜스 굿즈를 소개하는, 펜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시간! 제일 최근에 시작한다. :)


    >


    [펜스 덕질일기]에서 야심차게 소개하는 첫번째 물품. GS2530주년을 맞아 대형 펜 TV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일월에 발매된 이!곧 발렌타인 펜스 3종 세트입니다. :)​ 2020년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만든 이 친구들을 구입하면 펜스 미니 등신대/펜스 스티커 5종/펜스 노트 등의 물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미 소 볼 펜스 물품은 발렌타인 펜스 7800입니다.분홍색 박스에 펜스가 귀엽게 손을 모으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박스 자체만으로도 소장 욕구가 샘솟는 것 같아요!​ 이 물건을 구입하면 펜스 스티커 5종을 한꺼번에 획득할 수 있다는 사실!


    >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서 발매한 제품인 만큼 이번 GS25펜스 물품을 사면 초콜릿을 얻을 수 있습니다.와퍼 2개, 블루 티 푸스 1개, 자유 시간 3개를 덤으로 맛 볼 수 있습니다.가격은 상품명에서 보다시피 7,800원입니다. :)


    >


    자 이제 스티커를 볼 차례다!사실 GS25외에도 정관장, 빙그레, 국민 카드 쟈싱 일본 론 것 2월호 등에서 펜스의 스티커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펭뇨은베 동료들 사이에서는 이번 GS25에서 발매한 펜스 스티커가 가장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 보시다시피 펜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스티커로 가지고 싶어 하던 귀여운 모습 5개를 만자의 상징 수가 있습니다. :)


    >


    우선 펜스의 전신이 담긴 스티커 2개가 보인다."펜 허어!"라고 외치며 우리에게 인사를 하는 스티커 1개의 종과 음악을 부르고 새 자신에서 춤추고 있는 스티커 1개 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저는 펜스가 아래 스티커처럼 "ペン하!" 포즈로 엣치송을 부를 때가 제일 귀여웠어요우리펜스,힘들때도있을텐데내색하지않고거의매일건강한모습을보이는게당연히본인고마운지모르겠습니다. ;(


    >


    그리고 얼굴 문자 양식의 펜스 스티커 2개도 보인다.발랄하게 손을 들어"펜-하!"를 외치는 스티커 1종과 하트 모양의 '펭로뷰'스티커 1종 또 발렌타인 펜스 7800에서 획득할 수 있다는 사실!​ 이는 이는 스티커 5회사에 아까워서 어디에 연못 붓하나 같습니다. :)


    >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발매된 모든 펜스 스티커 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닝펭스, 남극의 유치원 2기 졸업 사진의 스티커까지!정말 그렇게 남극 유치원 1기는 펜스 스토리에서는 아기 공룡 둘리입니다. ​, 학사모가 잘 어울리는 펜스, 하지만 남극에 있을 때는 210cm의 키로 보이는 눈 때문에 직접 신문들에게 야유를 받았다고 하는데요.그래서 펜스는 누구보다 남들과 어울리지 않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펜스의 꿈이 이루어지길, 저는 항상 그랬듯이 펜스를 응원하겠습니다.물론 굿즈도 구매하면서 이야기 입니다. :)


    >


    차 풍란에 볼 펜스 물품은 발렌타인 펜스 6000이다니다.여기서도펜스가"ハー하!"라고인사를하네요.​ 가격은 6,000원에 이 물품을 구입하면 펜스 미니 등신대 4종 중 랜덤으로 1종을 얻을 수 있습니다.!즉, 모든 등신대를 얻으려면 적어도 4박스를 구입하고 운이 좋은 것을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사정이 있지 않은 저는 한가지 1상자만 구매했어요!


    >


    발렌타인 펜스 6000상자 뒷면을 보면 펜스의 명언 일프지앙이 사용되고 있습니다.현재 제 카카오톡 배경사진에서 쓰는 명언이에요


    겉모습만 보이는 자기계발서의 위선적인 구절보다는 펜스만의 표현으로 순진함을 그 Sound 아내의 이야기 한마디에 훨씬 위로받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제가 펜스를 좋아하게 된 것 같습니다.


    >


    그러면 박스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박스에는 쵸코픽 4개와 펜스 미니, 등신대의 한 신문에 들어 있습니다.​ 쵸코픽이 당 약 하나, 000원 정도 하면 미니 등신대를 2,000원에 산다고 생각하면 됩니다.제가 선택한 미니 등신대는 다행히 가장 나쁘지는 않다는'펜 하!'포즈를 취한 펜스의 등신대였습니다!


    >


    참고로 펜스 미니 등신대는 펜스의 실사 사진이 아니다 하나 마지막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저번 2020년 1월에 펜스 달력이 A, 틀에 나누어 발매되었습니다.A형이 하나라스트형, B형이 실사형으로 만들어졌습니다.정스토리 결국 B형만 일찌감치 매진됐고 A형은 요즘도 넉넉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습니다.그럼, 저에게는 펜스 캘렌더가 있을까요? 없을까요?펜스 캘린더의 B형을 선물 받아서 가지고 있습니다. 조만간 '펜스 덕질 하나기'로 다룰 테니까 기대해 주세요. :)


    >


    간단한 조립을 거치고, 펜스 미니 등 싱다이를 완성했습니다!화이트 데이 펜스 시리즈가 출시되면 새로운 등신대 4종이 추가된다고 했으니, 후에 구매하게 된다면 이번 발렌타인 펜스와 함께 책상 위에 내려놓고 의도 이다니다. ​ 개인적으로 스티커 5종 해안에 만족한 상품.여러분도 기왕이면 4종 전체 구매하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


    마지막으로 소개 드릴 펜스 물품은 발렌타인 펜스 하나하나 900입니다.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는 이번 상품은 펜스가 '펜라뷰'라며 애기교를 발사하는 모습이 다음과 같아서 박스 자체만으로도 평생 소장하고 싶습니다.


    >


    그러면 박스를 열어볼까요?하나하나 900원의 가격을 자랑하는 만큼 뭔가 매우 매우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달코그와의 2개, 자유 시간 2개, 보토링하나게, 홈런 볼 2개, 쵸코픽 2개까지.뭔가 푸짐하긴 한데 솔직히 이 내용을 쓰면 가격이 너무 비싸게 느껴지는 건 사실이었습니다그래도 이번에 같이 들어가 있던 달고 과일은 처소음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죠?이 강을 따로 사 마시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


    그래서 이 박스에서는 어떤 펜스 굿즈를 구할 수 있냐고? 아래 사진과 함께 펜스 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만, 처음에 표지를 봤을 때, 노트 안쪽에 무엇이 있을까 굉장히 기대됐지요.그리고 막상 공책을 펼쳐보니까...


    >


    보시다시피 아무것도 없어요.​ 쟈싱룸 이번 GS25펜스 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자랑하는 놈인데 솔직히 얼마 펜스를 사랑한다고 해도 이건 좀 않은 상품이었던 것 같슴니다. ;(


    >


    그래서도 희소식이 있으면, 화이트 데이 펜스는 더 다양한 모습으로 발매될 예정이라는 것입니다!제가 알기로는 2월 중순에 들어 곧 가까운 GS25에서 보이기 시작했다고 했지만 조만간 모든 종류를 구입하고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해겟슴니다. :)


    >


    여기까지 [펜스의 덕사]1번째 문장이었습니다.이번 펜스 굿즈에 대한 개인적인 만족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펜연배 모드가 펜스를 사랑하게 되는 그날까지, 저의 "펜스쿠션 일기"는 계속됩니다! 이후의 투고는, "펜스쿠션 획득을 위한 눈물겨운 여행길"로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 모드, 펜러뷰!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