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니하니 이수민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1. 15:23

    >


    ​ ​ 2003년 9월 29일부터 시작된 생방송, 보니 하니.​ 딩동댕 유치원, 모여라, 딩동, 방귀 대장 풍풍이에 이어EBS 4대의 어린이 프로그램이지만 ​·하니로 유명한 이수민이 진행된 2014년~2016년에는 인기가 상당히 많아 유명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좀 의외지만, '무한도전'의 박명수씨도 출연했습니다.딸 박민서씨가 보니를 좋아하기 때문에 출연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


    >


    ​ ​ 어쨌든 보니 하니의 한창 전성기를 함께 한 이수민 ​의 이수민의 나이는 2001년생이라서 아직 성인이 되지 않은 나이인데 ​·하니를 진행 당시 이수민은 14세의 나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안정적 진행의 실력이라고 합니다 마음 응변이 돋보이고 있었습니다.​​​


    >


    주 연령층이 초등학생입니다.그래서 그들과 나이차이는 별로 안나는데요?​ 진행의 실력으로 보나 목소리와 선창으로 봐도 외모로 보나 방송을 보면 절대 이수민이 14세라는 게 믿어지지 않아요 ᄏᄏᄏᄏ초등학생들 사이에서는 벌써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초딩", "유재석"이라는 별명까지 붙었다.네요


    >


    그런 그녀가 지금은 어엿한 영화배우가 되었습니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이번에 개봉한 <내안의 그놈>으로 진영, 박성은, 라미란씨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생각합니다.이번 주말에 영화를 보기로 했는데, 다른 배우들도 정말 멋있고 기대가 되지만 개인적으로 보면 ᄀ - 수민씨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할 거예요. ㅋㅋ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