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티머니카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3:36

    BTS티머니카드


    >


    아미~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라~~~방탄멤버 얼굴이 좀 리깅 티머니카드가 발매되었다꽤 우연히 알게 되었다


    >


    저는 진지민, 정국 랩몬까지는 살 의향이 있어.단지 정국은 sold out 내가 마지막 정국을 차지!!!!


    >


    진도 거의 sold out 하하하 내가 만족스러웠어요~~~


    >


    여전히 반올림 피자


    >


    평소와 같이 변하지 않는 오리지날 불고기 ​ 하나 3,900원에 콜라 2,000​ 총 하나 5,900원이 되시겟다. ​ ​ ​


    >


    핫 소스. ⇒ 뿌려.


    >


    반올림 피자 중독 전에는 미피 본인의 피자헛이었는데


    >


    치즈 계속 사진


    >


    수제 갈릭 소스에 퐁당.


    >


    마늘소스가 느끼함을 줄여줍니다.​​​


    >


    >


    반올림 피자 서면점 ​ 전 1동까지 배달한다.​​​


    >


    콜라는 하나.25리터 ​ ​


    >


    1일본 매퉁이 온 봇카라고 자신의 토스트를 찍어 에스엥에스에 게재했다.​​​


    >


    엊그제 사진이 안 좋아서 온 solnene 영국에서 온 Laura 독일에서 온 Belkis Chaib 그제 천안에서 아빠랑 나쁘지 않다, 큰 엄마가 왔다. 이 마을에 옛날에 살았다는 것인데, 옛날 이 스토리를 들으면 관심이 있다. 마치 시간여행을 하는 기분이 든다고나 할까. 옛 흔적, 전철이라던가 건물이라던가 남아있으면 항상 좋은 관광지가 될 수 있을텐데 아쉽다.노면전차 있으면 스토리 재밌을텐데. 히로시마, 삿포로에는 아직 남았구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