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신일8주 & 20주] 입체초소음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6:30

    안녕하세요!Happy New Year!​ 2020년 교은쟈뇨은 쥐 해가 끝났어요 어릴 때는 2020년이면 자동차도 날아다니고 우주 여행도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저는 쥐띠해의 딸이 됬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임신 기간 내내 소양증 때문에 고생한 것을 제외하고 이 같은 행사 없이 지내고 있고 감사한데 이 전에 2개월 이상 감기로 골골 거리, 겨우 회복하고 하나, 주일 정도 정상 컨디션이어서 매우 좋았어요?그런데.....!!! 일주일 후에 또 편도염이 재발하고 말았군요. 이번에 아주 많이 나온 근육통, 오한, 콧물, 기침 등과 함께 말이야. ㅠㅠㅠㅠ ​ ​ 임 신 전에도 기관지가 약한 편이었지만 그렇게도 병원에 가면 3주 만에 회복이 되었지만 임심하고 걸리는 감기는 한층 더 힘드네요 (울음)임신 20주가 넘고 최근 항생제도 먹는 것 부디 우리 딸에는 영향이 없기를 바랍니다-​ ​ ​


    >



    >


    따님은 무럭무럭 크고 조금 거의 복숭아가 한개 정도의 사이즈가 되었습니다!​ 20주 정도가 지봉잉니캉어... 그런게 태동이구나 본인! 하는 게 느껴졌어요. 그때까지는 조금 따끔따끔한 고민이었지만 요즘은 정말 제 뱃속에서 누군가가 쿡쿡 찌르는 게 느껴져요.ᄒᄒ 꼼꼼하게 본인의 말이 따끔따끔한 것도 보입니다.청염소, 새롭고 신비로운 경험인 것 같아요.​​​


    >


    >


    ​ ​ ​ ​ 20하나 9년 연예기에는 이렇게 종로, 자신들도 좀 다녀왔고요. 매년 보고 있지만, 그래도 빵 킬러 트리를 보면 연예기의 기분이 대단한 것 같아요.​​​


    >


    모유수유를 하다보니 모유수유의 비결이 자신의 유아케어 관련 책이 계속 자신의 유튜브를 찾고 있습니다.YouTube는 권·햐은화 원장 다운 어린이 TV추천입니다!모유는 산모의 혈액에서 적혈구가 아니라 백혈구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솜 연 물질을 아이에게 많이 전달할 수 있답니다. ​, 모유는 전유와 후유 카마지만 수유시 5-7분은 전유가 자신의 데이 때, 수분, 젖당,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고, 그 뒤(뒤)7분 정도는 지방 함량이 많고 칼로리가 높아서 아기의 몸무게와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 ​ ​ ​


    >


    >


    >


    원래 입체초음파로 따님의 얼굴도 봤습니다!! 남편을 닮은것 같기도하고... 아직 잘은 모르겠지만 댁은 신기하고 귀엽습니다. 입체 초음파도 무사히 통과 되어 매우 멋지네요!​ 내가 2020.1.1과 1.2에 꿈을 잇달아 봤는데 11에는 소고기, 양 고기, 라프스타 등 서양식 코스 요리를 매 1대우를 받고 맛있고 먹는 꿈이 옷코 ​ 21에는 작은 연회 색 쥐가 자꾸 나에 대해서 오더라구요 내 몸 속에 타거나 팔을 기어오르기도 합니다.​ 쥬익무이 꿈 1인가요? (from Naver) 태몽은 사실 성별보다는 아기들의 개인 취향을 본인이지만 회색 쥐는 부지런하고 독립적인 개인 취향을 말하거든요.(from 네이버)


    >


    >


    >


    입체초sound파도를 받고 한달이다sound에 있는 임당을 위해 디아솔에스액을 미리 받았습니다!! 2시간 공복 후에 먹고 1시간 취하고 채혈!​ ​ ​ ​


    >


    >


    >


    온 몸이 아파서 죽을 먹고, 항생제와 약을 먹고 뜨거운 온수매트에서 첫잠을 자버렸어요! 어머니는 아파도 우리 딸에게는 아무 영향이 없길 바래요. ​#이다 신 20주#쥐 꿈#회색 쥐 꿈#최초의 태동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