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변백현]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9:35

    >


    오늘의 운세 W. 은열 오전 첫 번째로 나가자마자 내가 하는 첫 번째 그것은 바로 휴대전화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는 것이었다. 남이 들으면 그런 미신을 믿느냐고 비웃을지 모르지만 내게는 징크스 같은 연습의 하나였다. 운세가 추천하는 물건이나 색을 하지 않으면 그날은 하루 첫 불안으로 마진이 가득 찼습니다. 제1회로 성주는 조심해야 하지만 행운의 물건, 색깔을 가지고 있고 나쁘지는 않았다. 오히려 든든했다. 어디 보자... 오늘은 생각지도 못한 인연을 만날 기회가 높습니다.행운의 색깔: 하양 행운의 것: 청바지, 손수건은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나 입으라는 거야? 그렇다 치더라도 생각할 수 없는 인연이라니? 흐흐 남자라도 만나느냐? 시계를 보니 이제 처음 있는 일이다. 3시 반에 수업 시작이니까. 늦어도 2시에는 나오지 않으면. 방학이라 영어라도 배우려고 강남의 유명 영어학원을 그만뒀다. 유유자적한 방학을 게으르게 보내고 싶었는데 토익점수를 받아두려고 친구가 나를 부추겼다. 그런데 막상 강남에서 학원을 다니니 정말 죽을 맛이었다. 버스나 지하철 등 사람이 가득 찬 곳이 없었고, 버스는 한 번 놓치면 몇 분을 기다려야 할까.​​​​​


    ​ ​ ​ ​ ​ 친구 도산하는 것은 치가 제1먼저 같이 다니자고 제안했으나 오거의 매일 수업은 자신 오지도 없었다. "결원 스토리"자신 혼자 그 지루한 TOEIC수업을 받았다. 수업이 끝나자 마자 건물을 우리쪽으로 가자. 사람들이 가방에서 보면 스스로 무언가를 자꾸 꺼낸다. 우산이었다. 밖을 보니 부슬부슬 비가 내리고 있었다. 가을비 때문인지, 몹시 음울했다. 다들 약속이나 한 듯 나처럼 우산을 쓰지만 나는 아직도 건물을 친국어 자신감이 없었다. 운수를 보지 않았다면 우산을 가져갈 수 없었다. 인연은 뭔가 지금 흠뻑 젖었는데. 결의를 입고 있는 후드티에 달린 모자를 머리 위에 깊이 눌러썼다. 후 하고 한숨을 쉬며 버스 정류장을 향해 계속 달렸다. 아무리 내리는 것 같지는 않아도 계속 맞아서 옷에 묻은 물기로 옷 색깔이 짙어졌습니다. 아~ 버스 언제와? 휴대 전화로 확인하고 보니 아직도 10분은 더 기다려야 했어요. 축축한 옷에 몸이 오들오들 떨려 왔다. 와아, 추운 그렇게 10분을 더 기다리면 버스가 도착했어. 새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거의 매일 내 뒤에 줄을 서 있었다. 내가 서 있는 위치에 딱 맞춰서 버스가 멈추고 문이 열렸다. 나는 쓰고 있는 푸드 푸드를 친국어로 내는데, 어.. 내 뒤에 서있던 남자가 나에게 우산을 쓰고있었다. 왠지 어느순간부터 옷이 젖지 않아.. 그래서 언제부턴가 씌워져 있었을까..." ​


    >


    놀란 내가 토끼 눈을 하고 남자를 바라보자 남자는 아무 내용 없이 히죽 웃었다. 대박이다 완전 멋있다. 그 남자는 단정하게 정장을 입고 있었다. 흰색 셔츠에 감색 조끼, 남색 바지. 그래서 우산을 들지 않은 반대편 손에는 감색 재킷을 팔에 걸치고 있었다. 아씨 화장이라도 하고 나쁘지 않으니까 올 걸 그랬어 오~ 양복차림이 너무 섹시해서 코피가 날 뻔 했어요. 요즘 젊은 사람 중에 양복 이런 댄디하게 입는 사람 있으면 나쁘지 않다고 와보래. 아, 이럴 때가 아니야. "가서 고맙다!" 나쁘지 않다고 곧 감사의 말을 하고 나서 버스 안으로 뛰어들었다. 이런 설렘은 정내용 오랜만이라 자리에 앉아 나쁘지 않아도 좀처럼 MAS Und는 가라앉지 않았다. 창문에 비친 내 얼굴은 한층 상기되어 붉은 홍조가 되어 있었다. 설마 생각지도 못한 인연이라는게... 그 남자? 어머나, 대박이다. "아니, 김치국을 먹는다"는 내용자 김여주. 자주 우산을 써주셨는데, 뭐예요. 왔다 갔다 하는 말 sound에 버스가 마을로 돌아오는 내내 잠도 못자고 남자 생각만 했어요. 이번 정류장은 XX역. 어느새 목적지에 도착한 버스에는 괜찮은 짐을 정리했다. 내리면서 찍을 카드도 미리 꺼내 손에 쥐었다. 버스가 정류장에 서자 괜찮은 자리에서 일어났다. 문이 열려서 계단을 내려갈 때 이런. 우리 촌락도 비가 내리고 있었다. 또 후드에 달린 모자를 쓰려고 손을 등에 보냈더니, 귀여운 땡땡이 우산이 내 위에 살짝 늘어졌다. ​​​


    >


    아까 나한테 우산을 써준 남자였어. 잘생긴 남자의 얼굴에 당황한 채 굳어 있다가 겨우 입을 열었다. '저 우산 안 써도 되는데' 집이 가까워요!


    >


    그럼 그 근처까지 덮어줄게요. 네하고 귀찮게 하기 싫어서 좀 더 거절했지만 남자는 논리적으로 내 말을 되받았다. 결국 남자의 뜻대로 우산을 쓴 채 우리 집에 들어갔다. 다시 흘끗 남자를 보았다. 양복차림이 너무 섹시했어. 양복이란 존재가 이 남자 때문에 생겨난 것 같을 만큼 정말 잘 어울렸다. 이상형 정장을 입은 남자는 의견 해본적도 없는데. 아마 앞으로 내 이상형은 옷이 잘 어울리는 남자가 될거야. 어느새 도착한 나의 집에 나는 뒤돌아보며 남자에게 고맙다는 말을 했다. 아, 근데 이제 보니 남자들 어깨가 많이 젖어있더라. 나에게 우산을 쓰느라 젖은 것 같았다. "여, 이걸로 닦아주세요."​ ​ ​ ​ ​의 운세가 1로쥬은대로 갖고 온 손수건을 바로 꺼내서 남자에게 건넸다. 봐봐, 핸드폰 운세 거짓말 없이 잘 맞는다니까. 손수건을 가져 오길 잘했다. 그건 그렇고 짧은 시간에 폐를 끼치는 거야, 김여주.남자는 내가 건네준 손수건으로 어깨 물을 닦았다. 그렇게 새삼스럽게 고맙다는 말을 잇고 아랫집으로 가려는데 사내가 나를 말렸다. "번호 좀 알려줄래?" "왜?" "손수건을 반납해야 해?" "아... 보통 지금 받아도 되는데"


    >


    싫어요. 씻겨줄게요.뭐야, 이 남자 요즘 괜찮은데 작업 거는 건가.당황한 표정으로 남자핸드폰에 내 번호를 눌렀다. 생글생글 웃는 얼굴로 그렇게 내용을 담아오니까 설레였다. 내 번호 8자리를 잡고 남자에게 휴대전화를 반납했다. 저, 그런데 이름이 뭔가요?"


    >


    "변백현입니다 변백현" ★작가 사담꿈 초문 노잼... 진짜 너무 재미없어... 제가 갑자기 감기에 걸려서 며칠동안 글을 못썼어요.'ピョン온온' 여러분, 강남에서 학원 다닌 적 있어요? 우물안개 개발은 처음입니다. 출퇴근 시간과 맞물리면 정내용 지옥 그 자체... 버스를 타려고 했던 시간동안 기다려본적도 있어요. 저의 경험담입니다. 쓸 내용이 없어서 억지로 짜봤는데 얼마 전에 생각했어요. 버스를 기다리는 것도 힘들었지만, 비까지 와서 우산도 안 가져와서 푸드를 푸짐하게 하고 있는데, 나중에 서있던 남자가 우산을 쓰고 있었습니다. 슈트도 ピ! 정말 멋지게 입어서 얼마나 치명적이었는지! 우산을써주신것만실제내용이고,그뒤부터는제가새로쓴것입니다. 정말 설わくわく습니다 하지만 그 날, 자신의 상태가 계속되어 화장하지 않는 절을 하거나 하고 싶은 기분이었습니다. 그럼 대접은 여기까지이고, 다음 글에 만납시다(총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