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던파 총검사 리뷰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6:31

    만나서 반갑습니다 댐퍼 캐스터 하이드로다.이번에는 올해 새롭게 나쁘지 않은 댐퍼신 캐릭터의 총검사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저번 캐스트때 남자도적을 기대 했었는데(자세한 이 스토리는 위의 캐스트링크를 참고) 아쉽게도 예상과 달리 다른 캐릭터가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바로 총검 사라는 중년이 했던 캐릭터예요.이 캐릭터로 스토리는 종족은 거의 임 정자와 톡함게쵸은기에잉이며 나쁘지 않아는 45세(전 30대라고 그래!)중년 캐릭터인(훅요쵸은, 용인 마기에잉들을 제외한 종족(아라드인, 천계이다)에서 말하면, 최고령)원거리 무기인 총기와 준 고리 무기인 도검류를 이용한 하이브리드 액션을 선 보이는 캐릭터입니다~


    >


    어쨌든 총검사가 처음 유출됐을 때 다른 콘텐츠에 본인 캐릭터들이 발견됐어요.이번 이야기로 그 주제로 얘기해 볼게요.



    >


    이미모든사용자가총검사보고게입니다. 데빌메이크라이에게 과인오는 단테가 소견했다는 얘기가 많았어요.저도 총검사를 보고 그 소견이 벌써 나왔어요. w(플레이 해본적 없지만 게에요)(웃음) 이름과 단테에 대해서는 잘 들었습니다.), 단테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총검사와 같이 검과 권총을 듀얼하이브리드로 사용하는 캐릭터군요.


    >


    역시 총검사의 특징으로는 원형 안경을 쓰면서도 권총을 쓰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누구냐 하면~


    >


    바로 트라이건에 자신있는 주인공 "배쉬·더·스탠피드"입니다!!총검사를 보면 단테와 배시의 두 캐릭터를 짬뽕시킨 것 같은 외형을 셀카 찍고 있습니다.


    >


    이 설정은 같은 종족의 남자에게도 자신이 있습니다.남거군도 외형을 자세히 보면 단테와 배시를 섞은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군요.


    >


    둘 다 인트로(개막)에서 비슷한 환경에서 비슷한 포지션에서 등장.


    둘 다 롱코트(색만 다르다)를 포함한 대등한 복장을 하고 있고 머리색이 은발이고, 그래서 안경(선글라스 포함)을 착용하고 있습니다(검사는 쓰고 있지만 다른 사람의 타자는 쓰지 않고 머리 위에 걸쳐 있는 것) 또 총을 쓴다는 것이 공통입니다.(총을 사용할 쓰는데 유사하면서도 각각 다른 스타 1에서 싸움/수염이 나쁘지 않으면 실례가 없다며 포함해야 합니다 이다자와 검사와 총검사를 둘만 보면 아버지와 아들 같습니다. ^^


    >


    이처럼 총검사와 남거당신은 단테와 배시의 모습이 겹쳐 보인다는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남 고단 싱과 달리 총검사 캐릭터를 보면 부상하는 캐릭터가 1프지앙 더요.


    >


    과연 누구일까요~???


    >


    바로 와치 독스에 본인이 오는 에드 피어스라고 하는 자경단 캐릭터군요.위에 제가 언급한 두 캐릭터(단테, 배시)보다 에드피어스와 총검사가 같은 점이 많은데, 이젠.



    이미 배쉬와 단테 설정이 총검사에게도 너무 오래걸린다고 하더군요


    >


    총검사 캐릭터가 유출되기 전에 총검사 NPC 캐릭터인 오코넬을 보면 가면을 쓰고 가죽 코트를 입었는데(가면을 벗으면 주름이 가득한 것은 비밀)


    >


    에이든 피어스도 가면에 코트를 입고 있었고, 오코넬과 대등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에이든을 자세히 보면, 안에 목라지퍼 스웨터를 입고 있다가


    >


    총검사의 캐릭터도 코트를 입었는데, 먹카라 부분을 보면 에이든 스웨터의 먹폴라 부분과 비슷해 보인다.


    >


    또 총검사의 행동 패턴을 보면 회중 시계를 가지고 있어 플레이하지 않고 대기하고 있을 때의 회중 시계를 가끔 봅니다.


    >


    마찬가지로에이든피어스도플레이하지않고대기중에필수품이나와같은스마트폰을꺼내서가끔씩살펴보기도합니다.


    >


    그리고 이미 설명 드렸듯이 총검사는 총기류와 도검류를 듀얼로 하여 스킬을 구사하는 캐릭터입니다만(근거리 원거리 짬뽕)


    >


    또 총기류와 근접 무기의 삼단봉을 듀얼 액션으로 이용해 범죄자들과 싸웁니다.



    (영상 출처:돈(TV, 유튜브의 공식 채널 https://youtu.be/WHsQx6FyQZ8)


    총검사프로모션영상


    (출처:카츠라다)명소, 유튜브의 공식 채널 https://youtu.be/BVT01oMSYVw)


    와서 치독스토레 1러시아 영상 검사 프로모션 영상과와 치독스프로모ー션 영상입니다던 삼보시면 보시는 분들마다 다르겠지만, 검사(오코넬)와 에이도우은피아ー스 공격 스타 1이 대동소이하다는 것을 알도록 한다.와서 치독스토레 1러시아 영상 보시 면 중 사이에 에이도우은가 차량 폭파시키는 장면이 나 옵니다(그럭저럭 원격 조정 폭탄 과학 도로의 증기 파이프 이용하여 폭파시킵시다.


    >


    >


    이 모습은 마치 트러블 슈터를 연상시킵니다.



    >


    또 에이든 피어스는 영상으로 보면 스마트폰을 이용해 주변기기를 해킹하는 기상천외한 스킬을 구사합니다.예를 들어 위와 같이 헬기시스템을 해킹하여 헬기를 무용지물로 만드는


    >


    경찰에 투항하는 척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시스템을 해킹해 블랙아웃(정전)을 일으켜 도시를 암흑으로 만든다.


    >


    개인적인 생각일지도 모르지만, 상기의 영상에 그아잉옹·에이 단의 모습은 향후 업데이트되는 총검사의 남은 두 전직인의 히트맨으로 전문가가 어떤 스타일로 싸울지 예상하는 것 같다.


    >


    특히 히트맨은 그렇게 기상천외한 스킬로 적을 갈등, 교란시켜서 모함하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해요.(스페셜리스트는 회중시계에서 에이든 스마트폰과 같은 장치로 바뀔 것입니다.)



    >


    총검사의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총검사와 아내의 가령은 딸로 추정되는 여성과 함께 있는 총검사의 과거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과거는 확실히 모르지만, 아마 무의미한 사색으로, 대가족을 잃은 것 같다.


    >


    또한 총검사와 스승 오코넬은 과거 사설 경호조직인 더 컴퍼니 소속이었던 인천계 귀족들에 의해 누명을 쓰고 수배된 신분이 되는 과거도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에이든도 과거 갱들의 습격으로 조카인 레본인피어스를 잃게 되었고,


    >


    다른 조카이자 죽은 레봉인의 형인 잭슨 피어스는 여아의 사소음으로 인해 PTSD(외상 후 스트레스)로 인한 실어증, 대트렌드피증에 걸리게 되고 심지어 자신의 여아(조카들의 어머니)가 납치되는 불상사까지 겪게 됩니다.역시 총검사와 마찬가지로 자경단의 활동에 따라 정부(경찰)에 휘둘리는 것도 공통점입니다.



    >


    이러한 특징은 같은 댐퍼의 중년 남성 캐인 아간조도 과거의 비명굴 시로코전에서 동료 록시를 잃은 통증,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다른 콘텐츠에 등장하는 웹툰 청소부 K의 주인공인 국정원 요원 김진에게도 총검사 에이든과 대등한 면모가 나쁘지 않으니 나쁘지 않을 겁니다.(딸과 어머니를 가해자들에게 잔인하게 잃고 이에 대한 복수를 실행한다는 특징이 잘 나타나 반갑지 않은 중년 남성 캐릭터)


    >


    어쨌든 위의 캐릭터는 댐퍼로 해 보면 총검사 전직 중에 하자신 요원이 소견 자신은 캐릭터군요.


    자~ 이번에는 총검사의 캐릭터에 대해 말씀 드렸습니다.남쪽의 여우와 마찬가지로 천계의 황야무법지대 내 소음을 풍기는 천계의 캐릭터이지만 과거의 누명을 쓰고 동료와 가족과 관련된 아픈 과거를 가진 중년 남성 캐릭터인 총검사의 특징을 이야기하며 동등한 특징을 가진 중년 남성 캐릭터와 비교 분석해 보았습니다.


    >



    >


    앞으로 총검사가 오코넬의 행방을 발견하고 모든 것이 밝혀지며 누명을 쓴 귀족들에게 복수하는 이야기가 기다려집니다.(오코넬과 누명내용 고도총검사 대가족에 대한 이야기도 궁금합니다)시)어쨌든 포스팅 즐겁게 즐겁게 즐겁게 즐겁게 해주세요~g^ 이제지 출처:케이타, 웹코믹,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공식 이미지, 위키백과,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영상 캡처 영상 출처:유튜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