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0:22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가사 전체와 주요 의미를 알아봅니다.


    >


    모든 것이 궁금해서 How's your day Oh tell me 무엇이 너를 행복하게 할까Oh text me​ Your every picture내 머리맡에 두고 싶어 oh baeCome be my teacher네, 모든 것을 증명하고 Your하나 your 2​ Listen my my baby쟈싱눙 나 낫한 선을 높이 날아가고 있어(그때 네가 나에게 준 두 날개로 여기는 노 힘 좋고, 저는 제 눈에 너를 맞추고 싶은 Yeah you makin'me a boy with luv​ Oh my my my oh my my myI've waited all my life군 전체를 함께 하고 싶어Oh my my oh my my Looking for something right~ 이제 조금은 자신을 알아~I want something stronger Than a moment, than a moment, love I have waited longer For a boy with For a boy with luv군을 알게 된 이후부터 ya 내 인생은 모두 너희들보다 사소하게 되지 않아 너희들의 모습을 감춘 스토리~ 난 밤낮으로 높이 날고 있어 (그때 니가 내게 준 두 날개로) 지금 여긴 너희들이 너무 높아 나는 내 눈에 너를 맞추고 싶어 Yeah you makin' me a boy with luvOh my oh my my my my my my me high so fast 너 전체를 맞추고 싶어 Oh my my my my my my lovey my my my my my Thite your is my my my thite sthite love my love my I've waite all my life 네 모두를 함께하고 싶어 Oh my life 네 모든 것을 함께하고 싶어 Oh my love my life 네 마음을 즐겁게 해 줘 Oh my my my my my my my my my boy with luv 방탄소년단 BTS의 팬을 아미라고 하죠저도 아미봉이 있으면 아미봉이라고 하는데 아직 아미봉 구입을 하지 못했습니다.방탄소년단 BTS 뮤직, 정말 좋은 것 같아요.안무도 괜찮고요. 한국의 독자적인 가사가 확실히 맞는데, 듣고 어떤 스토리인지 모르는 것은 자신뿐인가? ...


    >


    외국에서 아미 팬들이 다 따라하고 있었어요.웃음노래와 의미가 정말 좋네요. 외국인들도 방탄소년단 노래의 의미를 알고 힘을 얻는다고 하니까 이번 신곡 가사의 핵심을 살펴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 공식 음악 비디오처 소음 시작할 때 나오는 여성분, 누군지 아세요?


    >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화면, 하루시 출연 미쿡으로 유명한 팝가수 할시(Halsey)라고 합니다. 이번 노래에 공식 피처링을 해서 같이 불렀네요모두의 뜻은 당신에 대해 알고 싶고,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당신을 내 머리맡에 두고 당신 전체를 함께 하고 싶다, 당신을 알고 나서부터 내 인생은 당신뿐이야.그런데 한동안 본인은 야하항 시를 높이 날고 힘들 때도 있었지만 여기는 너무 높고 별천지.


    >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맑은 하거의 매일 있는 컨셉트 (위 사진을 보면 방탄소년단 창문의 다소 맑은 하거의 매일이 보이는 것이 맑은 하거의 매일 있다는 컨셉) 다시 내려가서 네 눈에 널 맞추고 싶어.세계평화,거대한질서보다그대그대를지킨다너와 함께하는 너희 모두를 함께하고싶어


    >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을 위한 시, 노래 비디오, 당신과 함께 컨셉(위 사진의 컨셉이 밝은 하항 위에서 내려와 당신과 함께 하고 싶다는 컨셉) 여기서 당신은 방탄소년단 BTS의 팬인 아미 말인데요, 유치한 러브일 수도 있습니다.큰것보다는 작은것을 위한 당신..당신을 위한 나의 작은시 나의 진심..음~이런거네요.주변 정보에 제 주관을 담아 해석해 봤어요.방탄소년단 BTS 신곡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듣고 싶다면 아래 유투브 공식 노래 비디오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저는 시작할 때 어깨를 움직이는 안무가 나쁘지 않아요.~~^[출처]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을 위한 시가사 전체와 주된 의의| 작성자 이성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