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중격만곡증/축농증(부비동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9:16

    8월 201수술 후 두달 반 정도 지난 11월 51, 사실상 마지막 병원 방문했다.사실 최근 들어, 왠지 모르게 왼쪽 코보다 오른쪽 코가 좀 막혀있다는 고민이 있어서 조금 불안하긴 했지만, 이 점을 꼭 묻고자 계속 마음속으로 반복하면서 들어갔다.우코우코우코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난 항상 같은 시간대에 갔는데 이날은 사람이 정예기 많았다. "완전히 헉헉" 아무래도 환절기라 다들 코에 사고가 많은 것 같았다.


    >


    예약할 때보다 하나틱 왔음에도 불구하고 한참을 기다려 겨우 내 차례2주 만에 선생님을 만났는데, 이번도 제 코로 숨을 불편한 것은 없는지 물어보고 코의 안쪽만 내시경에서 살짝 들여다보았다.아무 문제 없게 지과인가 싶어서 속으로 반복한 질문을 입밖으로 꺼냈다.과인:왠지 오른쪽 코가 왼쪽 코보다 막힌 것 같아요, 왼쪽이 숨쉬기 좋아요.킁킁 교수: 원래 코는 양쪽이 다 다른데요, 같은 사람은 없어요. "여기 내시경 사진을 보면(내 코 내시경 사진을 보여주세요), 양쪽 구멍이 나 있더라구요. 죄인:아...( 깊은 깨달음)교수:그럼 다음은 2개월 후에 만납시다.여기서는 문제였다.엄한 사람은 개인적 사정에 의해서, 곧바로 외국에 지나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2개월 후에는 병원 방문이 사실상 불가능하다.교수:하하, 왜 웃었는지, 아직 모르겠어ᄏᄏᄏᄏᄏᄏ교수:모질란씨의 콧속에 있던 고령은 재발률이 높은 고령이기 때문에 재발할 수 있어요. 하지만 오늘 보니 이뻐서 노령이 다시 자라지는 않네요. 우리가 보통 완치기간은 하나년을 봅니다. 일년 안에 재발하지 않으면 완치되었다고 보면 됩니다.그런데 최근 3개월 후에도 노화가 다시 자라지 않은 것을 보면 거의 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술은 매우 예쁘게 생겼다.그래도 코세척은 꾸준히 하시고, 만약 과인 중에 대빈민국에 들어갈 일이 있다면, 병원을 한번 방문해 주세요.수술은 깨끗하게 잘 되었다. 그럼 가시면 알려드릴게요선생님 내용을 들은 후, 저는 교내용 그 자리에서 인사라도 하고 싶었던 "정내용 교수님은 명의입니다" 이 내용이 초과인사를 하고 싶었다, 하지 그랬어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정내용 이렇게 감사할 수 있을까 수술 전에도 고령시와인 수술이 잘못되는지, 효과가 없는지, 재발하지 않는지, 얼마나 과인 많은 걱정을 했는지 모른다.수술 후 병원에 갈 때마다 매번 전부 과인이었다는 내용을 듣고 싶었지만 교수는 그 내용만은 하지 않았다.하지만 오늘 병원의 마지막 날, 내가 듣고 싶었던 내용을 듣고 과목에서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다.물론, 하나년이 치과인을 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겠지만, 우선 교수처럼 끊임없이 코세척을 잘하고 코가 건조하지 않도록 신경써야 한다.이로써 작년 여름부터 시작된 코와의 사투는 끝났다."이럴줄 알았으면 진작에 했어야지 하는 소견이 나올 정도로, 이번 수술은 내 삶의 질을 바꾸었다.아마 내가 돈을 임금 인상시킨 중국에서 2번째로 좋은 1가지가 아닌가 싶다(이제 1번째는 라식 www)내년 데힝밍국 방문이 되면 꼭 병원에 가서 완치 자결을 받고 싶다.그 전까지는 힘들게 찾은 건강한 코를 잘 지켜야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