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딩 샘플] 2019 포항MBC 아나운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7:42

    >


    이번 포항 MBC제출 영상 은총 4파트로 구성됩니다.


    이 채용 때는 없던 4회 MC의 코멘트까지 추가되고 이번에는 비디오도 비디오 온데"오디오를 제대로 봐"은 포항 MBC의 의지가 느껴집니다.지정 원고의 첫은 앤 코멘트이다.포항MBC 홈페이지에 첨부된 파초는 이랬습니다.


    >


    그런데 안타깝게도 행방이 잘못되었고 읽기도 불편한 부분이 많네요."솔직히, 타이다 푸동MBC가 요새를 신경 못쓴건 유감이네요. 이런게 그 채널 수준인데.촬영하는 친구들은 이를 "너"라고 읽는 스토리에서 아래와 같이 수정된 원고로 습관을 붙여 촬영할 것을 권한다.



    지정 원고 2회는 스트레이트 뉴스(독신)이다.포항MBC 홈페이지에 첨부된 "파화は는 이렇습니다.


    >


    이 원고는 그래도 애틋한 부분이 거의 없네요.물론 예선리그를 예산리그로 잘못 표기한 것은 유감입니다.


    지정 원고 3번은 프로그램(MC)이다 이다.포항MBC 홈페이지에 첨부된 파일은 이렇습니다.


    >


    다행히 이 원고는 고칠 부분은 없습니다.이 말을 잘 전달하기 위한 몇 가지 표시만 더해주면 될 것 같네요!


    이번 영상 전형은 오디오가 중요한 만큼 리딩 샘플 영상에 각 원고 5회 부분 반복+통합 샘플 3회 반복 재생의 형태로 제작했다.​


    PSJRB Studio에 와서 촬영하는 분들은 사실상 자기 소개를 포함 지정 원고 4개 대한 원 데이 리딩 반이 되게 보여서요 다닌다.​ 솔직하게 타입니다 자기 소개 스토리 수정하고 뉴스 2개, MC 1개를 주도하고 붙인 뒤에 4개의 완성본을 만들어 내곤 스튜디오에서도 2대 테러는 걸립 문인 것 같습니다;;​ 거짓 없이 자신이 어떤 분이 아니면 4개의 원고를 촬영하고 콧표은지프하기를 권하는 것이다.​ 물론 그 이전에 리딩 샘플을 최소 10번은 듣고 흉내 낸 후에 촬영하기를 간절히 권하고 ​ 휴대 전화는 빛을 받아들이는 센서가 작습니다.반드시 광량이 풍부한 밝은 곳에서 촬영하세요! 책상 스탠드를 총동원해서라도! 어두운 실내에서 보통 촬영하면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렵습니다.이번 전형은 촬영 측면에서는 직접 해보는 것도 좋은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오히려 자기소개 원고를 첨삭받고 싶은지 아닌지 수정고(언코멘트/단신/MC) 리딩을 원포인트 레슨으로 배우고 싶은 분들이 포트폴리오 촬영 신청을 하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포트폴리오에 관한 문의는 카 토 쿠까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